아이디 저장
상단배경

회원가입

HOME > 회원가입
드림힐 통신훈련교육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드림힐(이하 '회사')에서 사이트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이용자와 회사 간의 상호신뢰 증진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상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 합니다.
2. 회사는 사정상 혹은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계속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를 부여받은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 약관은 (주)드림힐(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 절차를 통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① 아이디(ID)
  ②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가입신청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5. 제3항 또는 제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 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제 8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원격교육 서비스
   ② 원격교육 무료 서비스
   ③ 기타 정보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 혹은 홈페이지에 공시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의무관계 ]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1조 및 제13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 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사생활의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 게시판 또는 실시간 메시지 서비스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 17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6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5 장 기 타 ]
  제 19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16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면책·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6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16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 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3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Copyright(c) 2010 dream-hill.com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주)드림힐(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 그 근거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의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당사에서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에 알려드릴 것입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5. 정보주체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6.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7.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9.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0. 개인정보관리(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11.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 상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중 아래에 기재된 사이트에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단 고객사 홈페이지를 통해 ㈜드림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고객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사이트명 회원형태
㈜드림힐 홈페이지 B2B 회원제, B2C 회원제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목적
성명,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고용보험환급 과정 및 정부인가과정 진행시에 한정됨.),자택주소, 자택 연락처, 휴대폰번호, E-mail, 회사명, 회사연락처,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 서비스 제공, 학습진행, 콘텐츠 제공, 도서배송, 요금정산 및 결제 등
-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부정 및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 주민등록번호의 경우 : 고용보험 환급과정 , 정부인가과정 등의 실시신고 및 적정성 여부, 출결관리, 환급,지원금 지급, 보험가입 등
2.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 경우에는 이를 예외로 합니다.
- 고객이 사전 동의절차를 거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경우 또는 수사목적으로 법령이 정하는 절차 및 방법에 따른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회사는 고용보험 환급과정 실시신고 및 환급관련 제반 신고, 도서배송, 학습리포트평가 등 고객님의 학습 등을 목적으로 다음의 개인정보를 공유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 성명, 이메일, 연락처, 생년월일, 소속사 10년
가람서적 도서배송, 취소도서 회수 회사명,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3년
뿌리오 학습안내 및 독려SMS/MMS발송 성명, 휴대전화번호, 과정명 1년
기프티쇼 이벤트 경품 배송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1년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하게 됩니다.
보존항목 보존근거 보존기간
성명, 회원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E-mail, 연락처(핸드폰), 주소, 회사명, 부서, 직급 고용보험 환급 및 정부인가과정 지원 관련적정성 심의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3년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하여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고객사의 요청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거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외의 사적인 목적 등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인쇄물 형태의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의 방법을 통해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형태의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정보주체자(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및 조회,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은 온라인에서 ‘개인정보변경’을 통해 가능하며, 가입 해지는 B2B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의 경우에는 고객사 내 담당부서의 동의 후 가입 해지가 가능합니다.(이 경우 고객 개인의 가입 해지는 불가함)
-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 정정이 완료되기 전까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해당 정정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즉시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정보주체자(고객)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에 대해서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준하여 처리하고 그 외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6.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 고객님께서 회원가입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통신망촉진이용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개정(2011.04)으로 인해 회원가입 시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와 [②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취급위탁에 대한 동의]를 분리하여 조치하며 ②의 사항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회사의 서비스 가입 및 이용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관련법령 – 정보통신망촉진이용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제24조의2제3항 참조) ※ 기존 가입 고객의 경우, 개별 요청 시 동의철회가 가능합니다.
- 동의철회는 다음의 ‘개인정보철회신청‘을 통해 신청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유선연락,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고객님의 수강이력사항과 현재 수강중인 고객님의 정보는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개별 요청 시 삭제가능 정보 : 연락처 및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직급 및 부서명 등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정보가 아닌 일반정보)
- 회사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해 수집한 개인정보가 그 수집목적에 맞게 이용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 감독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 및 검색하는 ‘쿠키(Cookie)’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 운용하고 있습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www.kacnet.co.kr)를 운영하는데 이용하는 서버가 고객님의 웹 브라우저로 보내는 작은 텍스트파일로서 고객님 PC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쿠키는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여부 파악, 이용자 규모 파악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갖고 있습니다. 고객님 PC의 웹 브라우저 상의 [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탭 > [개인정보보호수준]설정을 통해 쿠키설치 허용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으며, [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 > [일반]탭 > [파일 보기]를 통해 고객님께서 받으신 쿠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개인정보 보호 책임 및 시행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접근권한과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고객님 계정(ID)와 비밀번호는 오직 고객 본인만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회사는 각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유출, 훼손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료의 수시 백업조치 및 방화벽(Firewall) 설치, 최신 백신 프로그램 사용, 기타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의 동원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취급관련 직원의 수를 최소화하여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 한정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9.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 회사의 모든 웹사이트는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가입할 수 없으며, 따라서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 회사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항 등을 처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관련부서 및 개인정보관리(보호)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보호)책임자
부서명/성명 ㈜드림힐 김성훈 이사
E-mail master@drhill.co.kr
전화번호 02-6285-2011
Fax 02-6285-2012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http://icic.sppo.go.kr /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ctrc.go.kr / 02-392-0330)
11.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회사의 본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변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최근 수정일자 : 2017-05-25).
- 회사의 본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변경이 발생할 시 홈페이지공지 또는 개별공지 등의 방법을 통해 그 내용 및 사유 등의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변경일자 : 2017년 5월 25일)
[담당자]
▶ 교육운영팀 정덕교 팀장
▶ 이메일. dkjung@drhill.co.kr
▶ 전화번호. 02-6285-2011, 032-326-5590
▶ 팩스. 02-6285-2012, 032-326-5790
▶ 주소.
    (서울)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213호(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12차)
    (부천)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38-1 효성프라자 301호 (주)드림힐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하단배경